참고 : http://myhome.hanafos.com/~kukdas/index.html
알아둘것 :
mfc에서 c형태로 코딩하느냐.
mfc형태에 맞춰서 코딩하느냐 결정을 하고 진행해야한다.
즉, c형태로 코딩을 하게되면 각종 콜백 함수 등을 사용자가 만들어주고 설정해주는 형태가 될 것이고
mfc형태라고 한다면, glutDisplayFunc 로 콜백함수를 등록하는 것과 같은 절차가 없고, 각종 이벤트 wm_create나 wm_paint등에 해당하는 부분에 그려지기 원하는 코드를 삽입하는 것으로 대체하게된다.
1. 다이얼로그 베이스 프로그램을 작성하도록 프로젝트 생성
2. opengl 영상을 뿌려주기 위해
- 다이얼로그 위에 컨트롤을 얹는다.(난 picture control 등..사용가능 -> 이것은 opengl객체가 올라갈 화면상의 좌표(클라이언트 영역)를 얻기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.)
- 픽셀 포멧 설정
알아둘것 :
mfc에서 c형태로 코딩하느냐.
mfc형태에 맞춰서 코딩하느냐 결정을 하고 진행해야한다.
즉, c형태로 코딩을 하게되면 각종 콜백 함수 등을 사용자가 만들어주고 설정해주는 형태가 될 것이고
mfc형태라고 한다면, glutDisplayFunc 로 콜백함수를 등록하는 것과 같은 절차가 없고, 각종 이벤트 wm_create나 wm_paint등에 해당하는 부분에 그려지기 원하는 코드를 삽입하는 것으로 대체하게된다.
1. 다이얼로그 베이스 프로그램을 작성하도록 프로젝트 생성
2. opengl 영상을 뿌려주기 위해
- 다이얼로그 위에 컨트롤을 얹는다.(난 picture control 등..사용가능 -> 이것은 opengl객체가 올라갈 화면상의 좌표(클라이언트 영역)를 얻기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.)
- 픽셀 포멧 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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